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경애하는 수령동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7. 15. 22:16
    경애하는 수령동지
    파일명용량
    경애하는 수령동지 001-182(1부 완, 막간 포함).txt2.9M

    역사상 모든 독재자들은 자기만은 잘 대비해서 전철을 밟지않을 것으로 생각한다.그러나 결국은 전철을 밟거나 역사의 가혹한 심판을 받는다.

    정말? 내가 틀렸다는 걸 증명해주지!

    한국개발연구원의 연구원 이정환, 어느 날 자신 앞으로 온 수상한 이메일을 열고 환생하게 된다.

    그런데 그 장소가...... 무림도 아니고 이세계도 아니고, 왜 하필 북한이냐고!


    경애하는 수령동지 (연재)


    아이맥
    감사합니다...추천 꾹
    혁신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lcj
    회귀한 공간 보유자 깨져서 다시 올릴려니 안 되네요 ㅠㅠㅠ 옳은 파일인데요..
    232323
    0901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만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미키마우스
    좋아요! GOOD~
    아이맥스3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오늘도.수고하세요!!+__+
    vinu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마루강
    기대됩니다:)
    무릉도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수신장군
    받아갑니다~!
    양지호83
    오늘 내내 바람만 새게 부네요 ㅋㅋ
    봉술걸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큐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림픽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조만간 충전해야 할 것 같네요. ㅎ
    lynrh
    독특한 대체물~~읽어봅니다.
    rotoao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진빠이
    재미겠네요. 잘 보겠습니다.
    웅세웅
    혹시 제가 요청드린 대영제국 함장이 되었다, 나 스탈린이 되었다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곤봉튼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말뚝이2
    북한이요? ㅎㅎㅎㅎㅎ 생각지도못한 스토리~!
    chang1004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
    저격수
    기대됩니다:)
    홍랑7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Zhaisix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비상하는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늘 밤도 덥네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대박나세요.
    현규선생
    와우.. 이것때문에 방금 충전했습니다. 좋은소설 감사합니다.
    비상하는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부가 없는게 아쉽지만 ㅠㅠ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