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음으로 인터넷에 씁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9. 15:08

    처음으로 인터넷에 씁니다.
    얼마 전 대통령 선거도 지방 선거도

    투표하면서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선거일 기준으로만 18세 이상에 투표권이 주어지도록

    고령자의 연령층은 투표하지 않는다.

    앞으로 살아가는 젊은이들을 위해 맞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지팡이집은 노인
    노인홈에서 나와 복지사들 손을 잡고 투표를 하고 있는데…

    정말 나란히 그것을 보면 깨닫습니다.

    노인은 모두 그렇게하고 싶지 않지만 ...
    선거 후보에 대해 얼마나 선택해 본다

    무조건 민주당, 국민의 힘, 쌀을 잘 사는 정치인들을 좋아합니다.

    매번 느끼지만 선거가 끝나면
    사원에서 폴더를 인사한 사람
    쥐 눈처럼 사라져
    간신의 배에 허리 팔꿈치가 피어 있습니다.

    내가있는 지역은 내 시장이 지역을 위해 일해서는 안됩니다.
    취임 첫날 공무원에게 알렸습니다.

    그 시장이 정말 시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임기를 마치기 전에
    갑자기 나타난 사람을 밀었다.
    시장이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인에게 주는 투표권은
    당색이 지역에서 사라지지 않은 큰 벌레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차분히 앉아서 어리석다.

    모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70세 이상은 투표의 의미가 거의 없는 것이 아닐까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